글번호
1134305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서 제출 안내(모든 재학생)

작성자
행정대학원 행정실
조회수
829
등록일
2024.08.29
수정일
2024.09.02

2024학년도 2학기에 재학 중인 모든 재학생은 아래 지침에 따라 수강신청 확인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2024.09.09.(월)~13.(금) 21:30까지(9/13(금) 우편 소인 인정)


2. 제출대상: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한 원우)

             

3. 제출서류: 2024학년도 2학기 개인 수강신청 확인서


4. 제출방법: 행정실 방문 혹은 등기우편접(일반우편은 분실우려가 있음)

 -주소: (05029)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상허연구관 7층 719호 행정대학원 행정실


5. 기타: 

 가. 수강신청 확인서는 졸업 시 학점취득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증빙 자료로 제출되어 구제가 가능한 서류입니다.

 나. 서류 하단에 날짜, 이름, 서명 혹은 날인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날짜, 서명 미표기 시 인정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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