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34222

2024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서류 제출안내(신입생, 복학생)

작성자
행정대학원 행정실
조회수
730
등록일
2024.08.28
수정일
2024.09.10

1. 제출기간 : 2024. 9. 9.() - 13.() 21:30까지

  ★신청기간 외 추가 신청은 불가능 합니다


2. 제출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복학생


장학종별

선발기준

재직자 장학

재직 증명 서류 제출 가능자

공공기관

업무협약 장학

강북구청/관악구청/광진구청/구리시청/금천구청/마포구청/용산구청/

은평구청/성동구청/성북구청/송파구청/중구청/중랑구청/

육군종합행정학교/육군교육사령부/특수전사령부/광진구의회/

송파구의회/구리시의회/하남시의회/종로구의회/양천구의회/강동구의회/남양주시의회

MOU 장학

한국기상산업기술원,

한국세무사회 관련 협회원인 자,

서울특별시 간호사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중앙보훈병원, 한국관세사회, 한국국제해운대리점협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한국국제물류협회,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공직자 장학

중앙공무원, 소방공무원, 경찰, 군인, 국회의원, 국회 보좌관, 지자체(의회)

법인사업체 재직자 장학

재직 중인 법인사업체

(의료원, 건국유업, 건국햄, 클래식500, 부속 중·고등학교 교직원)

계약직원 장학

본교 계약직원(학기 말 지급)

조교장학

본교 조교

군위탁

행정대학원 군위탁

건국가족장학

장학복지팀 선발


3. 학비감면/장학금(본인에게 해당되는 장학을 선택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감면금액 : 첨부 신청서양식 참조

 

5. 학비감면 지급방법 : 계좌이체

 

6. 제출서류 : 첨부 신청서 제출서류안내 참조

 

7. 신청 방법: 방문 접수 또는 등기 우편 접수(2024.09.13.() 등기우편 발송까지 인정)

첨부 신청서 및 제반서류(신청서 참조)를 첨부하여 위 기간 내 행정대학원 행정실로

등기우편 발송으로 제출하여 주셔야 합니다.


(*일반우편은 행정실로 도착하지 않으므로 분실위험이 있습니다.필히 등기우편 발송 바랍니다.)


등기우편 발송 주소 : (05029)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상허연구관 7719행정대학원 행정실

 

 

8. 첨부 신청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계좌이체)신청서(총괄양식). hwp


9. 주의사항: 필독요망

다음 유의사항을 유념하시어 장학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 제출기간이 지나면 대학본부에 학비감면 예산을 신청할 수 없으므로,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된 기간 내에 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으신 원우님은 장학금 신청 의사가 없음으로 판단하여 장학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 미신청 시 본인 책임이므로 행정실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서류는 매 학기마다 제출해야 합니다.

. 추가 학기자(6학기 이상)는 학비 감면 대상자가 아닙니다.

바. 본교 계약직원 및 조교는 2024. 11.25.(월)~12.4.(수) 학비감면 서류 제출  

첨부파일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서 제출 안내(모든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