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66763

Outlook PC버전 로그인 반복 증상 조치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186
등록일
2022.10.14
수정일
2024.03.28

Outlook PC버전 로그인 반복 증상 조치 안내


정보통신처에서는 Outlook PC버전 로그인이 반복되는 증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조치 절차를 안내합니다.

증상
  • - 'Logon failure: unknown user name or bad password
  • - Outlook 메일 로그인 반복 요청 오류
내용
  • - 최근 2022년 10월 1일부로 Exchange Oneline 기본 인증 지원이 중단됨
  • - 이에 Outlook 2019 이하 버전에서 Exchange 사서함을 사용하려면 기본값이 기본 인증을 최신 인증으로 변경해야 함
조치
  • - 메모장에서 아래의 항목을 입력한 후 확장명을 .reg로 저장, 실행(첨부파일 참조)
  • - 입력항목
  • - 위 절차 완료 후 outlook 실행하여 계정 설정 진행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