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34921

인사정보 기재 정정원 양식

분류
교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823
등록일
2022.07.07
수정일
2024.03.28

 

개명 및 주민등록번호 변경 등의 사유로 본교에 등록된 인사정보 기재사항을 정정하고자 하는 경우
정정원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
 1. 주민등록초본(원본): 인적사항 변경 내용 포함 필수
 2. 신분증(사본): 본인확인용

제출처
 1. 교무처 교무팀(전임/비전임교원/강사/조교): 행정관 105호 또는 gyomu@konkuk.ac.kr
 2. 교무처 학사팀(시간강사): 행정관 106호 또는 certificate@konkuk.ac.kr
    단, 현재 본교 재직 중인 경우 행정정보시스템 내에서 직접 변경 가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