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반기 고등교육통계조사(고도화 방식) 계획에 따라 조사기준일 시점으로 통계자료 생성 작업으로 인해 종합정보시스템 내에서 학적 변동(휴학, 제적 등)이 요구되는 모든 사항이 처리가 중지됨을 안내드립니다.
1. 작업 기간: 9. 30.(월) 17:30 ~ 10. 13.(일) 24:00
2. 안내 사항
가. 작업기간 중 종합정보시스템 내에서 학적 변동(휴학, 제적 등)이 요구되는 모든 사항의 처리가 중지됩니다.(학생 신청은 가능하나 행정실 처리 불가)
나. 학적변동이 필요한 학생은 9. 30.(월) 17:00까지 신청바랍니다. 이후 신청시 10. 14.(월)부터 승인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