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37154

[졸업]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및 연구실인턴십 이수확인서 제출 안내

작성자
화학과
조회수
21
등록일
2024.10.16
수정일
2024.10.16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및 연구실인턴십 이수확인서 제출 안내
 

1. 제출 대상: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2. 제출 기간: 2024년 12월 2일(월) ~ 2024년 12월 20일(금) 17:00까지
 
3. 제출 방법

  논문 최종완성본을 제본하여 심사요지와 함께 논문 지도교수님께 제출 > 심사가 끝난 논문을 심사요지와 함께 제출 기간 내 학과사무실(과학관 121호)에 방문하여 제출
 
4. 제출서류

  가. 제본한 논문 1부.
   - 논문 표지양식의 지도/ 심사교수님 도장 날인 필수
   - 표지컬러 : 연두색
   - 제본형식 : 책 제본 (링 제본 아님), B5 사이즈.

  나. 졸업논문 심사요지 1부. - 지도/ 심사교수님 도장 날인 필수.
 
    * 논문표지 및 논문심사요지 양식은 붙임1,2 참고
    * 포탈 개인 정보 최신으로 업데이트 필수


  다. 연구실 인턴십 이수 확인서 1부.
     - 제출 대상: 17~20학번 중 <인턴십의무이수제>를 학과 내 비교과 프로그램 "연구실인턴십"으로 충족하여 졸업하려는 학생
                     리뷰논문 쓰는 학생만 제출하면 됩니다. (실험논문은 제출 대상 아님)
                   ※ 학교 공통 졸업요건이기 때문에 다전공 학생은 제출 불필요 (원전공에서 이수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가. 포탈 상의 잘못된 연락처로 인하여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나. 졸업 전, 수시로 포탈 졸업시뮬레이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인의 졸업요건을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교육과정년도를 참조하여 본인의 졸업요건을 면밀히 검토해야 합니다. 

  라. 졸업 전 확인사항
    1) 취득학점확인원 (미달학점, 중복학점, 인턴십의무제 이수 여부, 이수구분 정정, 다(부)전공, 연계(연합)전공, 교직과목 등)
    2) 졸업 여부
    3) 논문제출 여부
    4) 학교 포탈 내에 개인정보 수정
    5) 그 외 확인이 필요한 사항 (교원자격증, 다전공 졸업요건)
 
   ※ 화학과 게시판 및 학과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이나 학사지원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학위논문 작성방법 1부.
           2. 졸업논문 심사요지 1부.
           3. 연구실인턴십이수확인서 1부.  끝.
첨부파일
이전글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계획 안내
다음글
[교직] 2024학년도 2학기 2차 교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안내